커뮤니티 BACK TO BASICS & CLASSIC TO CREATIVE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
2019학년도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신청서 서식
작성일 2019-05-20
첨부 첨부파일 2019학년도_프레젠테이션_경진대회_신청서_양식[2].hwp

2019학년도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내용 및 신청서 양식입니다.

 

1. 프로그램명: 2019학년도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

2. 참여대상: 본교 재학생(2~4인으로 구성된 팀 단위로 신청)

3. 내용

  가. 각 팀별로 주제를 선정하여 발표7-8분, 질의응답 2-3분의 프레젠테이션 준비

  나. 교내 프레젠테이션 대회 실시

  다. 성적 상위 4팀의 연합대학 프레젠테이션 대회 참가

       (우리대학 4팀, 외국어대학 4팀 - 총 8팀)

4. 프레젠테이션 주제

  가. 대학생활 관련 자유주제

    1) 예시

      가) 효과적으로 학습하는 스터디 전략

      나) 나만의 시간 관리 전략

      다) 나만의 공모전 도전기 등

  나. 타인과 공존할 수 있는 소셜 스킬(social) 관련 자유주제

     1) 예시

       가) 성공적인 팀플레이를 위한 의사소통 방법

       나) 다른 성, 다양한 민족과 공존할 수 있는 언어와 태도 등

    ※ 발표형식 자유, ppt or prezi 등 소프트웨어 자유

5. 일정

  가) 오리엔테이션: 5월 30일(목) 예정 

  나) 교내대회: 9월 4일(수)

6. 참여혜택

  가) 비교과 시간 및 마일리지: 5시간 / 25점

 ※ 장학금 및 마일리지 중복 지급 불가

7. 신청기간: ~5월29일(수)까지

8. 신청방법: 교수학습개발센터 홈페이지 - 로그인 - 커뮤니티 - 공지사항 - '2019학년도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신청서 서식' - 신청서 다운로드 및 작성 후 서면제출

9. 세부문의 및 신청서 제출: 교수학습개발센터(대학본부관 204호, 정혜원) 051-510-094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