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 BACK TO BASICS & CLASSIC TO CREATIVE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
2016 방학 중 학습동아리 지원프로그램
작성일 2016-12-22
첨부

모집내용

 

 

 

 - 모집대상 : 학습동아리 총 18개 팀(최소 5인 이상 최대인원 제한 없음)

 (동아리 운영기간 동안 충실히 학습을 해 나가고자 하는 의지가 있는 자)

 - 모집내용 : 전공학습심화, 공모전, 자격증, 독서토론, 연구 및 학회활동을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팀 모집

 

 

 

 

 

 

운영방법 

일정

내용

비고

2016. 12. 12.() ~ 12. 19.()

 프로그램 참여 팀 모집 및 선정

18팀 선정

2016. 12. 21.() 15:10

 학습동아리 오리엔테이션

대학본부관 106

2016. 12. 26.() ~ 2017. 2.17()

 학습동아리 활동 실시 [8주간]

6회 이상 활동

2017. 2. 20.() ~ 2. 24.()

 활동보고서, 평가설문지, 정산서 제출

 

 

 

2017. 3. 2.() 15:10

학습동아리 최종보고회(우수동아리 시상)

3팀 선정

 

 

 

운영예산

구분

산출내역

지출금액()

비고

운영비

     지원금 : 18× 150,000= 2,700,000

 2,700,000

운영비는 식대, 다과비, 도서구입비, 자료인쇄비 등 사용 가능

(, 주류 구입 등 사행적 목적 사용 금지)

시상금

     우수동아리 시상금 :

      3× 100,000= 300,000

300,000

 

 

 

합계

3,000,000

 

 

 

 

 

 

동아리 지원 서류 제출방법

 - 제출서류 : 학과장 추천서, 사업지원서, 사업계획서, 대표학생 명의 통장사본

 - 제출방법 : 각 모집 분야별 제출기간 내 메일(seoje95@cup.ac.kr) 발송

 

 

 

문의사항

 - 부산가톨릭대학교 트리니타스칼리지 교수학습개발센터 510-0944~7